호요버스가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와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 2종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는 어떤 매력을 지녔을까?
호요버스는 오는 6일 ‘젠레스 존 제로’에서 1.3 버전 ‘버추얼 리벤지’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공동 6과 부과장인 캐릭터 ‘츠키시로 야나기’, 무패의 챔피언 ‘라이터’ 등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며, 새로운 임무 수행, 단층의 수수께끼, 가상 격전 시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공동 6과는 공동 재해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된 전방 정예 부대로, 츠키시로 야나기 등 대공동 6과의 멤버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전 버전 스토리와 연결되는 ‘불지옥 라이딩’이 종료되며, 이어지는 외환선 청산의 날 축제에서 캐릭터 ‘라이터’와 함께 무패의 기쁨을 누리는 스토리가 연계된다. 또한 츠키시로 야나기와 라이터의 특집 방영을 통해 츠키시로 야나기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츠키시로 야나기는 S급 전기 속성 이상 캐릭터로, 속성 이상을 빠르게 축적해 파티원의 혼돈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강화된 특수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 극성 혼돈을 발동, 짧은 시간 내에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라이터는 칼리돈의 자손에서 무패의 챔피언으로 알려진 불 속성 S급 격파 에이전트로, 주먹을 휘둘러 사기 스택을 쌓아 적을 그로기 상태로 만든다. 특히 사기가 한계치에 도달하면 스킬과 파워가 강화되어 공격력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로그라이크 콘텐츠인 단층의 수수께끼와 가상 격전 시련이 공개된다. 단층의 수수께끼에서는 각 챕터마다 생성되는 레조니움과 자원이 무작위로 배치된 보드 구역을 탐색할 수 있다.
가상 격전 시련은 탑을 등반하는 콘텐츠로,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적들이 강해지지만 특정 층에 도달하면 폴리크롬과 훈장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이버 전쟁 대난투, 샌드위치가 문을 두드릴 때 등의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유저는 루미나 광장의 Sān-Z STUDIO에서 가제트를 구매해 Random Play 2층에 진열할 수 있다.
한펀 호요버스는 1.3버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11월 3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5와 아마존키프트카드 등의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미해결사건부’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 ‘추억이 물든 곳 · 윤노아 편’은 오는 11월 2일부터 개방되며, 윤노아와의 애틋한 사랑 끝에 마침내 새로운 터전을 찾아 새집에서 이어지는 일상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기념품을 제작하면 여신의 눈물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특별한 추억을 수집하면 미림 칩,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애정 챕터 및 달콤 챕터의 모든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종료 후에도 윤노아 신규 서브 스토리 ‘사랑 챕터’의 새집 콘텐츠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윤노아 신규 SSS 카드 「그리워하는 마음」이 추가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무료 속삭임 1회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카드 획득 시 흔들리는 빛과 그림자 아래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남주인공을 만나볼 수 있고, 영상통화 및 마음 탐색 상호작용 모드가 해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