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2주년 맞이 특별방송을 통해 실제 우주에서 촬영한 영상 메시지를 깜짝 공개하며 게임 이용자를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신규 니케와 스토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업데이트 정보를 풍성하게 담은 것은 물론이고 개발진 비하인드 영상과 200회 캐릭터 뽑기권까지 제공해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우선 신규 SSR 니케로 신데렐라·그레이브·라푼젤: 퓨어 그레이스 3종이 추가된다. 신데렐라는 버스트 사용 시 적용된 유리구두 효과에 따라 추가 효과를 발휘한다. 최신 스토리에서 신데렐라를 지켜온 그레이브도 픽업으로 등장한다.
라푼젤: 퓨어 그레이스는 2주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아군 전체 공용 보호막을 적용하고, 보호막을 강화하는 능력을 갖췄다.
신규 니케가 등장하는 2주년 스토리 이벤트 제목은 ‘OLD TALES’다. 1주년 RED ASH와 0.5주년 OVER ZONE 사이가 배경으로 신데렐라 이외에 레드 슈즈, 리틀 머메이드, 헨젤, 그레텔이 등장한다. 미니 게임 IN THE MIRROR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코스튬으로 ‘이사벨 – 허니문 파티’, ‘D: 킬러 와이프 – 시크릿 파티 클리너’, ‘홍련: 흑영 – 연화’, ‘신데렐라 – 유리 공주’ 등이 마련됐다. 신규 헬레틱 보스 ‘베히모스’가 추가되고 전초기지 2주년 테마도 업데이트된다.
전 세계 니케 이용자 총 접속 시간은 562억3214만2881분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전투에서 승리한 총 라운드 수는 133억8745만4855회, 이용자가 사용한 배틀 데이터 셋 총량은 172조1588억5253만7149개다. 사용 코어 더스트 총량은 818조4295억1465만2811개, 사용 신용 크레디트 6272조6695억1062만1010크레디트 등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1일 프랭크 버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늘에 2주년 특별 비행선을 띄우고 지상에는 삼성역 초대형 3D 옥외 광고를, 지하는 홍대입구역 대규모 옥외 광고를 예고했다. 12월 7일~8일 열리는 애니메이션게&게임페스티벌(AGF) 2024도 참가해 이용자를 만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애플, AI SW ‘iOS 18.1’ 배포…한국어 AI는 내년 4월께 가능
- NH농협은행, 양평물맑은시장과 쌀 소비촉진 행사
- 신한·국민·농협카드, ‘대안 신용평가’ 위해 뭉쳤다…컨소시엄 구성
- 기보, 기술임치 계약 1만건 달성
- 하나금융그룹, 3년 연속 청년고용 우수 활동기업으로 선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