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 신형 미니 JCW 와 미니 JCW 컨버터블을 24일 공개했다. 두 차량은 파워트레인을 공유한다. 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231마력을 발휘한다. 최대토크는 최대토크 38.7kg.m로 이전 대비 약 6.1kg.m 상승했다.
JCW는 미니의 고성능 트림이다. 디자인은 두 차량이 공유한다. 루프와 사이드 미러에 검은색 또는 빨간색 마감으로 조합 가능한 11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컬러 보닛에는 체커 무늬를 적용하고 번호판 옆에 전용 배지를 부착해 JCW 임을 나타낸다.
두 차량의 디자인 차이점은 루프라인, 리어램프, 휠이다. 실내는 JCW 시트와 스티어링 휠을 장착했다. 일반 트림에는 없는 패들 시프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트레인은 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했다. 여기에 7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를 맞물렸으며 수동변속기 사양은 사라졌다. 신형 미니 JCW, JCW 컨버터블은 최고출력 228마력, 최대토크 38.7kg.m를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미니 JCW가 6.1초, 미니 JCW 컨버터블이 6.4초다.
편의사양은 9.4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 스텔란티스코리아, 통합 딜러사 신창모터스 선정 ‘푸조에서 지프까지’
- 렉서스 ES 부분 변경 ‘야신참’ 계획, 中 SNS서 대량 유출
- 기아, 신형 스포티지 티저 공개 ‘싹 다 바뀌었네’
- 조달청, 공공건물 충전기 지상 설치 ‘설계 반영’
- 현대차그룹, 美 자동차 평가에서 ‘2024 전기차 톱 픽’ 대거 수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