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는 고스트 시리즈 II와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맞춤형 비스포크 기능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이 모델들은 현대적 디자인과 함께 럭셔리의 정점을 선보인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시리즈 II와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 공개
롤스로이스모터카는 10일, 럭셔리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Ghost Series II)’와 고성능 모델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Black Badge Ghost Series II)’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모델들은 기존 2세대 고스트의 부분변경 모델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더욱 강화된 맞춤형 비스포크 옵션과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반영했다.
디자인과 성능의 조화, 진화된 고스트 시리즈 II
2020년에 출시된 2세대 고스트의 진화를 담은 고스트 시리즈 II는 절제된 디자인 변화와 현대적인 외관으로 롤스로이스의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다.
전면부의 일루미네이티드 판테온 그릴과 개선된 헤드라이트는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을 준다.
특히 스펙터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테일 램프는 후면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조하며 차량의 옆면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맞춤형 비스포크 기능의 확대
고스트 시리즈 II는 기존 모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인테리어 마감재와 새로운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디지털 비스포크 기능도 추가되어 더욱 개성 있는 맞춤형 옵션이 가능해졌다.
이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비스포크 경험을 극대화한다.
고성능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
블랙 배지 고스트 시리즈 II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600마력의 최고출력과 90.0㎏·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검정 크롬으로 마감된 외관은 강렬한 존재감을 부각시키며 블랙 배지 특유의 고성능과 럭셔리를 결합한 디자인 요소들이 돋보인다.
이 모델은 고객에게 독보적인 고성능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 중심의 럭셔리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와 블랙 배지 모델은 모두 롤스로이스의 전통적인 럭셔리 세단의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진보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롤스로이스의 강력한 V12 트윈 터보 엔진과 8단 변속기가 탑재되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며 롤스로이스 특유의 ‘떠다니는 듯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 브라운리지 롤스로이스모터카 CEO는 “고스트 시리즈 II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기존 원칙을 유지하면서도 독보적으로 강력한 엔진과 비스포크 잠재력을 함께 제공하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