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게이머를 위한 카페에 이어 PC방이 문을 연다.
호요버스코리아가 ‘원신’을 테마로 꾸민 ‘PC 라운지 인 서울’을 오는 18일부터 서울 마포구에 선보인다.
104석의 고사양 PC로 ‘원신’을 즐길 수 있는 PC존 뿐만 아니라 일성소존, 테마체험존, 굿즈존, 테마 메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게이머를 문화 공간으로 꾸려나갈 예정이다.
오픈 이틀 전 만나본 ‘PC 라운지 인 서울’은 ‘원신’으로 물들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먼저 PC존은 PC,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하드웨어는 물론, 마우스패드, 휴대전화 충전기, 게이밍 의자 등 곳곳이 모두 ‘원신’으로 꾸며졌다. PC존 이용금액은 시간당 2000원(회원 기준가)이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대기 발생 시 번호표를 발권해준다.
‘테마체험존’은 요이미야, 카미사토 아야카, 사유 캐릭터 테마로 꾸며진 공간이다. 요이미야 테마의 아케이드 룸에서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고, 카미사토 아야카 테마의 프리미엄 룸에서는 게임 체험을, 사유 테마의 포토룸에서는 이나즈마 테마의 포토하임 촬영을 각각 제공한다.
‘굿즈존’에는 장패드, 포토카드 바인더, 족자봉, 팜레스트 등 원신 PC 라운지 단독 굿즈 2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추후 발매 예정인 이나즈마 테마의 게이밍 기어 3종(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이 전시된다.
‘굿즈존’ 한켠에 마련된 ‘일성소존’은 ‘원신’ 내 TCG 콘텐츠인 ‘일곱 성인의 소환’ 대전이 가능한 공간으로, 현장에서 펼쳐지는 유저간 대결을 대형 모니터로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다. 향후에는 공략법을 공유하는 교육의 장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PC방에 빠질 수 없는 식음료 메뉴도 ‘원신’ 테마에 맞춰 선보인다. ‘여행에 필수! 주먹밥’ ‘우삼겹을 라멘에 묻겠다’ ‘유부만이 어묵에 가장 가깝도다’ ‘경단이 왔다구!’ ‘절묘한 모둠튀김’ ‘영원한 약속 스무디’ ‘죽…같달까? 우유(일 50개 한정)’ 등 이나즈마 테마 메뉴 7종을 각각 1만 원 미만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테마 메뉴 주문 시 이나즈마 캐릭터 16종의 랜덤 푸드픽(식사 메뉴 주문) 또는 스트로우픽(음료 주문)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음료와 음식 세트 메뉴 주문 시 코스터 3종 중 1매를 무작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는 이나즈마 입도 수속 서류, 이나즈마 캐릭터 오마모리 포토카드, 밀입국금지 스티커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원신’을 특정 시간 플레이하거나 모험 등급 인증, 나타 부족 견문 완료 및 나타 캐릭터 목표 레벨 인증, 마신 임무 등 인게임과 연동된 이벤트를 수행하면 ‘원신 PC 라운지 인 서울 1시간 이용권’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한다. 플레이 타임에 따라 게이밍체어, 게이밍기어 3종, 장패드 등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요버스코리아 관계자는 “고사양 PC와 라운지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게이밍기어로 ‘원신’을 플레이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며 “게임 밖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조성과 테마 메뉴 구성에도 공을 들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PC 라운지 인 서울’의 곳곳을 카메라에 담았다.
「사진= 세 가지 테마로 나뉜 테마체험존의 모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