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와 켈로그 콜라보 오프라인행사에 5000명 넘는 방문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역시 e스포츠 종목으로 선정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가진 게임 다웠다. 지난 2020년 슈퍼셀의 브롤스타즈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e스포츠협회으로부터 e스포츠 신규 종목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슈퍼셀은 10월 5일과 10월 12일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s)와의 협업으로 진행한 크리에이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브롤스타즈 팬들의 집결한 이번 행사는 10월 5일에는 크리에이터 밍모와 테드, 10월 12일에는 홀릿과 본이가 각각 200명씩 총 800명의 팬이 참여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리에이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브롤스타즈 타포린백, 첵스초코 시리얼, 한정판 일러스트 포토카드와 L홀더 등이 제공되었고, 현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굿즈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장에서 크리에이터와 함께 OX 퀴즈를 풀면 랜덤 스타드롭이 제공되었고, 원하는 크리에이터와의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졌다. 그리고 하얀 늑대 레온, 팽가드 팽, 아테나 파이퍼, 메카 콜트 등의 브롤스타즈 스킨 쿠폰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브롤스타즈는 올해에도 다채롭고 다양한 다른 IP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브롤스타즈의 새로운 소식은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채널, 공식 카페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브롤스타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