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코, Free Wheeling 패키지 출시
70~80년대 감성 불러일으켜
포드 브롱코는 이미 그 자체로 복고적이다. 하지만 여기에 Free Wheeling 패키지를 더하면, 70~80년대의 클래식한 오프로드 아이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욱 생동감 있는 복고풍 스타일
그 시절의 컬러풀한 감성과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한 Free Wheeling 패키지는 브롱코의 개성을 더욱 극대화하며, 오프로드를 누비는 매 순간이 마치 과거로의 시간여행처럼 느껴질 것이다.
1970년대와 80년대를 기억하는 이들에게 Free Wheeling 패키지는 그리 낯설지 않다. 포드는 이 컬러풀한 외관 패키지를 F-100, F-150, Bronco와 같은 모델에 적용해왔으며, 이제 그 유산이 2025년형 브롱코에도 이어진다.
Free Wheeling 패키지는 Big Bend 트림에서 제공되며, 차체 측면에 일몰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이 눈길을 끈다. 바디 컬러 도어 핸들과 실버 그릴에 빨간색 “BRONCO” 레터링이 더해져, 독특한 외관을 완성한다.
이 패키지의 핵심은 외관뿐만이 아니다. 오프로드를 위한 Sasquatch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17인치 스틸 휠이 고급 알로이 휠로 교체된다.
또 이 휠은 립 부분이 가공 처리되어 있고 빨간 포켓 디테일이 적용된다. 이로써 더욱 역동적인 오프로드 주행을 지원한다.
실내와 옵션에서 더한 특별함
실내 또한 Free Wheeling 패키지에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시트 상단에는 외부 그래픽과 일치하는 컬러풀한 포인트가 더해졌으며, 대시보드와 중앙 콘솔의 손잡이에도 밝은 색상이 사용되었다.
이 외에도 소프트탑, 컬러 탈착식 하드탑, 그리고 Shadow Black 도색 지붕까지 세 가지 지붕 옵션을 제공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차량을 구성할 수 있다.
2025년형 포드 브롱코의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기본 가격은 약 42,000달러(약 5,723만원)로 예상되며, Free Wheeling 패키지의 추가 비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