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국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오프로드 SUV 브롱코의 라인업을 확장해 2.3L 모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기존의 2.7L V6 모델에 이어 추가된 2.3L 4기통 모델은 보다 폭넓은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도입되었으며, 두 모델 모두 아우터뱅크스 트림을 적용해 브롱코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독특한 개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포드를 대표하는 SUV로, 현대적인 기술과 전통적인 브롱코의 감성을 동시에 갖춘 매력적인 차량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브롱코는 4×4 오프로드 기능과 에코부스트 엔진을 장착해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에서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며,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특히 2.7L V6 엔진은 최고출력 314마력을, 새롭게 도입된 2.3L 4기통 엔진은 최고출력 279마력을 자랑하며, 두 모델 모두 10단 자동 변속기로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브롱코는 포드의 G.O.A.T. 모드(Go Over Any Terrain) 시스템을 탑재해, 다양한 도로 상황에 맞춰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진흙, 모래, 눈, 바위 같은 복잡한 환경에서도 각기 다른 주행 모드를 선택 및 전자식 록킹 디퍼렌셜을 통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트레일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저속 주행 시에도 차량의 속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뛰어난 험로 주행 성능을 자랑하고 있어 초보자부터 오프로드 애호가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포드의 최신 SYNC 4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인 조작을 지원 및 포드의 코 파일럿 360 시스템을 통해 주행 안전성도 강화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시스템, 360도 카메라,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 등 다양한 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포드 브롱코 2.3L 모델은 4도어 모델을 제공하며, 다양한 옵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나만의 브롱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에 맞춤형 루프 랙, 오프로드 타이어, 그 외 다수의 오프로드 보호 장치 등을 장착하여 더욱 특별하고 강력한 성능을 가진 오프로드 차량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브롱코의 가격은 2.7L 모델이 8,160만 원, 2.3L 모델이 7,400만 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에서 브롱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캠핑 행사를 진행하며, 자연 속에서 브롱코의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브롱코 2.3L 모델 출시로 더 많은 고객들이 브롱코의 강력한 역동성과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