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서비스하는 ‘몬스터 헌터 나우’의 대형 오프라인 이벤트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시부야’가 개막했다.
시부야 메이지 공원에서 진행된 개막식에서는 케이 카와이 나이언틱 최고운영책임자(이하 COO), 나가노 고 나이언틱 라이브 이벤트 매니저, 카나야마 준고 시부야구 관광협회 PD, 스나노 겐키 캡콤 PD가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왼쪽부터 카나야마 준고 PD, 케이 카와이 COO, 스나노 겐키 PD
케이 카와이 COO는 “나이언틱은 창립 이후로 항상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는 기술을 만들고자 했다”며 “시부야구의 숨겨진 장소나 평소 가기 힘든 멋진 장소들을 발견하는 기회를 드리고 싶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스나노 겐키 캡콤 PD
또, 스나노 겐키 PD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고, ‘몬스터 헌터 나우’는 작년 9월에 출시돼 1주년을 맞이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몬스터 헌터 나우’의 재미를 느끼고, 앞으로도 더 나은 방향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행사가 시작되자 인근에서 기다리고 있던 ‘몬스터 헌터 나우’ 유저들이 메이지 공원에 위치한 베이스캠프에 몰려 이벤트를 즐겼다.
‘몬스터 헌터 나우’를 통해 인근 유저 숫자를 살펴보니 시작과 동시에 약 800명이 모였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해서 늘어났다.
12일과 13일 양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개최되는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시부야’ 이벤트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유저와 함께 신규 몬스터 네르기간테, 리오레오스 희소종, 리오레이아 희소종을 사냥할 수 있다.
또한 시부야 지역의 랜드마크인 파르코 백화점이나 다른 유저와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으며 키타야 공원에서는 리오레우스의 실물 발자국 전시도 마련했다.
한편, 오는 11월 2일과 3일에는 ‘몬스터 헌터 나우 카니발: 시부야’와 동일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몬스터 헌터 카니발: 글로벌’이 펼쳐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