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이하 KGM)이 글로벌 판매 물량 확대에 총력을 다할 전망이다. KGM은 곽재선 회장이 호주 시장에서 진행한 토레스 출시 행사와 딜러 콘퍼런스에 참가해 이 같은 말을 전했다.
지난 8일부터 9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호주 멜버른 인근 RACV 케이프 찬크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곽재선 KGM 회장과 현지 60개 딜러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토레스 출시와 함께 KGM의 새로운 브랜드와 중장기 제품 운영 계획, 2025년 판매 및 마케팅 전략 등 전반적인 호주 시장 운영 방향과 전략에 대해 현지 딜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자리에서는 토레스 출시를 통해 토레스 EVX와 지난 달부터 수출을 시작한 액티언을 소개하며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을 수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재선 KGM 회장은 “호주 자동차 시장은 SUV와 픽업 모델의 시장 점유율뿐만 아니라 판매도 큰 폭으로 늘고 있어 KGM에 있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시장이다”며 “토레스 출시로 SUV 라인업이 더욱 견고해졌을 뿐만 아니라 토레스 EVX와 액티언도 출시 예정인 만큼 현지 딜러들과 적극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액티언은 KGM의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첫 모델로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호주 시장에서도 판매 물량 증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모델 출시는 물론 딜러와의 소통 및 협력 강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확대를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허인학 기자 ih.heo@chosu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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