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가 3일부터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오프라인 행사 ‘뭇별인 잠든 – 띵조파크 in 용산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의 3, 4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3층은 팝업스토어, 4층은 무대 및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준비되어 있었다. 3층 팝업스토어의 경우 주변에 ‘명조’ 팝업스토어 기념 일러스트가 그려진 벽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에 진행된 ‘명조’ 신촌 팝업스토어 당시 예약제를 채택하지 않아 아쉬운 의견이 나왔었기에,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이 나눠진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렇기에 10월 3일, 5일, 6일, 9일에만 예약제로 진행됐고, 다른 요일에는 현장에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명조’ 팝업스토어의 메인 캐릭터가 파수인과 유호였기에 관련 굿즈가 가장 많이 있었으며, 지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됐던 기본 아크릴 스탠드 및 굿즈도 일부 준비되어 있었다. 또한 리셀러 방지를 위해 굿즈당 1인 구매 제한 및 계정 레벨에 따른 입장 제한도 걸려있었다.
행사의 주 프로그램들은 4층에 마련된 ‘명조 가든’에서 펼쳐졌는데, 나비 모양 스티커가 바닥에 붙어 있어 따라가기만 해도 찾아갈 수 있다. 무대 이벤트로는 현장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랑자 타임어택, 코스프레 쇼케이스가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공휴일에는 연주회를 비롯한 여러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가든 좌측으로 이동하면 ‘명조 테라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미니게임, 일러스트 전시회, 포토존, 빙고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마지막 뒷풀이로 휴식을 취하거나 용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