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서:레전드 라이즈’ 공식 브랜드페이지 오픈
넷마블이 모바일 신작 ‘킹 아서: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열었다. 브랜드페이지에서는 킹 아서:레전드 라이즈의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양한 퍼즐과 기믹을 활용한 ‘모험 콘텐츠’, 거대 보스와 전투, 이용자간 대전(PVP) 콘텐츠 ‘아레나’를 볼 수 있다.
킹 아서:레전드 라이즈는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 중인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다.
‘킬 더 크로우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은 탑다운 슈터 ‘킬 더 크로우즈’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했다. 킬 더 크로우즈는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이용자가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돼 까마귀를 숭배하는 광신도들과 총격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5민랩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컨트롤러의 진동 기능을 활용해 실제로 리볼버의 방아쇠를 당기는 느낌을 구현했다. 또 휴대용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PC 버전보다 조준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보정했다. 도전적인 난이도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저주’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탄막 슈팅 게임처럼 적들의 공격이 변하거나 검은 안개가 게임 화면을 가리는 등 다양한 저주를 적용해 게임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컴프야V24 X 익스트림 제휴 이벤트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와 헬스케어&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7일부터 컴투스프로야구V24의 랭킹 챌린지 플레이 등 매일 주어지는 일일 미션 달성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빠른진행티켓’ 10개, ’볼’ 100개를 매일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 참여시 ‘익스트림 더 활력삿 7회분’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션 달성 누적 횟수에 따라 ‘잠재력 재설정권’,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킬 변경권’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쿠키런:킹덤 X 크록스 콜라보레이션
데브시스터즈는 10월 9일부터 모바일 RPG ‘쿠키런:킹덤’과 패션 브랜드 ‘크록스’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로 크록스의 대표적인 클로그 디자인으로 만든 왕국 데코 ‘크록스 메이커 노움’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출석 이벤트에서는 커스텀 캐릭터인 ‘마이쿠키’에게 입힐 수 있는 크록스 신발 및 지비츠 참 테마의 상의, 머리장식, 손장식 등도 획득할 수 있다.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를 모티브로 한 꾸미기 아이템, 왕국 데코도 출시한다. 출시되는 아이템은 ‘흰색 둥둥 크록스’, ‘노란색 둥실 크록스’, ‘소다 한 잔 크록스 파티’ 등이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곳곳서 ‘게임’ 부른 22대 국감… 업계는 ‘긴장’
- “차는 참 좋았는데”… BMW, 판매량 저조 모델 정리
- 국감 출석 벤츠 대표 “화재 원인 밝혀져야 보상 가능”
- 건설기계산업협, 스마트 건설기계 전문인력 AI역량강화 사업 실시
- 검찰, ‘200억대 횡령 의혹’ 홍원식 남양유업 전 회장 압수수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