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10월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면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 사항을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차량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세심한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검사 항목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르노코리아는 가을 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마이 르노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과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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