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2024년형 ‘MSX 그롬(MSX GROM)’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MSX 그롬은 혼다의 미니 스트리트 익스트림(Mini Street X-treme)의 약자로, 스타일, 성능, 효율성을 모두 갖춘 매뉴얼 모터사이클이다. 이번 2024년형 모델은 스포티한 스타일과 강화된 환경규제(EURO5+)에 대응하면서도 독특한 주행감과 뛰어난 연비를 자랑한다.
2024년형 MSX 그롬은 새롭게 디자인된 연료탱크 커버와 사이드 커버, 언더카울을 추가해 더욱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전체 LED 헤드라이트, 프론트카울, 슈라우드 등 외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캔디 블루, 펄 화이트, 맷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124cc 공랭식 SOHC 단기통 엔진을 탑재한 MSX 그롬은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1.1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연비는 63.5km/ℓ에 달한다. 5단 수동 변속 기어를 채용해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의 31mm USD 포크와 12인치 휠을 유지해 경쾌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프런트와 리어에는 각각 직경 220mm와 190mm의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했고, 프런트 브레이크에는 1채널 ABS가 적용되어 안전한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2024년형 MSX 그롬의 가격은 399만 원이며,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와 딜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