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러플 시즌28 ‘올림포스’ 업데이트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28 ‘올림포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썬더볼트 라이트닝’과 ‘썬더볼트 플래시’가 추가된다. 또 신규 카트바디 ‘멘티스 버기’, ‘흰 소’가 추가된다. 신규 트랙 ▲올림포스 제우스 시티 ▲올림포스 선택의 문 ▲신화 차원의 관문도 업데이트됐다.
신규 캐릭터로는 ‘베로’, ‘제사장 마리드’, ‘천사 모비’, ‘풍요의 여신 배찌’가 추가된다. 8인 8조로 64인 이용자가 토너먼트 대결을 펼치는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레이싱’도 나온다. 경기는 총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각 라운드별 상위 4명의 이용자에게 다음 라운드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호연, 인텔-기가바이트와 콜라보 PC 출시
엔씨소프트는 모바일·PC 수집형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호연’과 인텔-기가바이트 콜라보레이션 PC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PC는 ▲인텔 코어 I5 14세대 14400F ▲기가바이트 AORUS ELITE X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70 SUPER EAGLE OC ICE D6X 12GB 등으로 구성됐다. PC 케이스는 호연의 다양한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엔씨소프트는 구매자에게 호연에서 사용 가능한 신석 2400개, 영웅 모집패 2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칠대죄:그랜드 크로스 신규 스토리 ‘묵시록의 4기사’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에 신규 스토리 ‘묵시록의 4기사’를 업데이트했다. 묵시록의 4기사 첫번째 챕터에서는 퍼시벌의 모험이 시작되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챕터 완료 시 묵시록의 4기사 아티팩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미지의 마력] 작은 영웅 퍼시벌’을 추가했다.
제노니아 클래스 체인지 전면 지원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PC MMORPG ‘제노니아’에서 클래스 체인지를 전면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레벨60 이상 달성 이용자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를 활용하면 캐릭터의 성능과 기술을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니크 스킬 12종과 코스튬 효과를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마족의 보급로, 아르카스의 시험장, 격적의 협곡 등 특수 던전이 확장됐으며 신규 월드보스 ‘라돈’ 등을 추가했다.
‘스타시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이벤트
컴투스는 모바일 RPG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에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또 매일 주사위를 굴리면 도달 지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 판 완주 횟수에 따라 플러그인 모집권 10장, 작전 보상 세트 등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회 모두 완주 시 상위 코어 제외 프록시안 중 원하는 1종 획득이 가능한 ‘하프 애니버서리 SSR 프록시안 선택권’ 1장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귀혼M’ 사전예약 실시
엠게임은 ‘귀혼M’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귀혼M은 PC온라인 게임 ‘귀혼’ 지식재산권(IP)의 세계관,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 던전, 결투장 등에 강령, 대장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했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