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가 25일 서울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원신 미니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나즈마 지역의 ‘원신’ 미니니 캐릭터들이 도심속으로 불시착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 라이덴 쇼군, 카미사토 아야카&아야토, 요이미야, 코코미 등 총 7종의 캐릭터가 라인 IPX의 미니니 IP로 새롭게 탄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원신 미니니’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0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00% 온라인 예약제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크게 1층의 굿즈존과 2층의 이벤트 존으로 나뉘어져 있다. 1층에서는 ‘원신 미니니’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인형, 피규어, 미니 선풍기, 우산, 아크릴 키링 등의 굿즈뿐만 아니라 라이덴 쇼군 워터볼, 이나즈마 기프트 세트 등 미니니 컨셉의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다. 2층의 이벤트 존에서는 원신 미니니’ 컨셉의 네컷 사진과 뽑기 기계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나즈마 컨셉의 포토존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SNS에 ‘원신 미니니’를 태그하면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된 리딤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로 한정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IPX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원신 미니니’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게임 밖에서도 ‘원신’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호요버스는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원신 미니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추후 시부야, 타이베이, 타이중 등 다양한 지역에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