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협력하여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빽다방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빽다방에서 꿀밤라떼와 고구마라떼와 같은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들은 캐스퍼 및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차량을 구매하고 출고를 완료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추가로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이 지급된다. 이 조건은 10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12월 15일까지 출고된 차량에 한정된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프로모션 음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 1대, 네이버페이 3만 원권 100개, 빽다방 상품권 1만 원권 300개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3월의 첫 제휴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캐스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의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 배터리를 탑재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315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및 외부로 220V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보조와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이 적용되어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