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오프로드 축제 ‘2024 지프 캠프’ 개최
2년 만에 열리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행사
국내에서 20주년을 맞이해 최대 규모로 진행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정통 오프로드 축제인 ‘2024 지프 캠프’를 오는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동해시 망상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지프 캠프는 국내에서 20주년을 맞이하는 행사로, 약 1,500명의 참가자와 380팀이 참여할 수 있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프 캠프는 자연 속에서 지프만의 독보적인 4X4 오프로드 성능과 모험 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매년 진행되는 대표적인 오프로드 축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오프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오프로드 체험 제공
2024 지프 캠프에서는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당일(무박), 1박 2일, 2박 3일의 일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펜션, 카라반, 글램핑, 캠핑 사이트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와일드 트레일’과 ‘웨이브 파크’가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직접 지프 차량의 뛰어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지프 고객만을 위한 미공개 산악 코스에서 진행되는 ‘지프 와일드 트레일 시즌 3’는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기념 배지를 제공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일드 코스와 와일드 코스로 나누어진 드라이빙 체험은 모든 지프 모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코스와, 오직 랭글러와 글래디에이터 루비콘만 도전할 수 있는 더 험난한 코스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24 지프 캠프’
지프 캠프는 오프로드 체험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프 덕 커스텀 이스터 에그 찾기’, 음악 콘서트, 반려견 전용 어질리티 존, 맥주 & 와인 존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동해 별누리 천문대 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밤하늘을 감상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부스가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고프로, 반스, 페오스 등 여러 브랜드들이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영유아를 위한 밸런스 바이크 대회와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비용 안내
2024 지프 캠프는 오는 9월 24일 오후 2시부터 지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시작하며, 참가비는 일정과 숙박 타입에 따라 5만 원에서 30만 원 사이로 책정되었다. 이 행사는 지프 오너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모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년 만에 돌아오는 ‘2024 지프 캠프’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프의 독보적인 4X4 성능과 함께 자연 속에서의 모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캠프는 많은 오프로드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쏘렌토 그냥 압도하네” 캐딜락이 새롭고 공개한 신형 SUV 풀체인지 모델… 실내가 대박
- 볼보자동차, 2026년까지 신차 10종 출시한다…”이 중 하나는 맘에 들겠지?”
- “이런 선물은 처음이다” 콘서트를 앞두고 인근 주민들에게 종량제 쓰레기봉투를 선물한 가수
-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탄생 비화를 밝힌 가수 영탁… “연인에게 배신 당했다”
- “이건 못 참지!” 최근 가장 핫하다는 르노코리아의 ‘신차’, 특별 시승 행사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