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르노 성수에서 다양한 특별 체험 제공
국가대표 오상욱 굿즈와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르노 성수’에서 열리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르노 브랜드를 깊이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체험의 장, 르노 성수에서 열려
9월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를 통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과정에서는 전문가가 동행해 차량의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 혁신적인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등의 기술을 설명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르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시승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 그리고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 르노의 뛰어난 레이싱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로장주 포토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르노의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다양한 각도로 경험하게 된다.
혁신과 성능을 한 곳에 모아둔 모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부품을 18% 비율로 적용해 차체 강도를 높이고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국내 브랜드 최초로 운전석부터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12.3인치 ‘openR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풍부한 주행 정보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며, 5G 통신망을 활용한 실시간 내비게이션과 ‘누구 오토’ 음성 인식 기능을 지원해 더 스마트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을 자랑하는 E-Tech 하이브리드 모델은 파워풀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하며, 19인치 타이어 기준으로 공인 연비가 15.7km/L에 달하는 뛰어난 연비 효율성을 자랑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성능과 연비, 그리고 첨단 기술을 모두 갖춘 완벽한 패키지로 중형 SUV 시장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르노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이번 행사에서는 르노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가 전시된 ‘르노 앰버서더 존’이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르노의 ‘디 오리지널’ 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새롭게 리뉴얼된 ‘카페 리차드’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며,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체험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특별 시승 행사를 기획했다.
성수동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주행 경험을 제공하며, 르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