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Kㆍ창세기전Mㆍ홈런 클래시2 등 모바일게임 3종에서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여 이용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한국 최초의 모바일 던전 어드벤처 오토배틀러 수집형 RPG ‘DNK: 던전앤킹덤 판타지’에 대형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스페셜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DNK: 던전앤킹덤 판타지’에서 신규 캐릭터와 한정 이벤트 등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0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신규 영웅 & 스킨인 SP등급 전사 ‘교룡군·무궁화’와 베아나의 신규 스킨 ‘얼음의 여제’, 아베르나의 신규 스킨 ‘비경의 장미’가 추가된다.
교룡군·무궁화의 출시를 맞춰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1주일간 한정 이벤트 ‘창산록’이 진행된다. 모든 서버에서 특정 레벨만 도달하면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교룡군·무궁화 선택상자, SP 영웅 선택상자, 익스트림 각인 선택상자, 희귀 7레벨 보석 선택상자, 5레벨 다채로운 보석 등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한정 프로필 테두리, 칭호, 펫, 보물 등 새로운 콘텐츠도 등장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20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캐릭터 ‘메리 팬드래건’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메리 팬드래건’은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에 등장했으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의 동생이지만 언니에 대한 반감으로 반항아 기질을 가지고 있다. 속성은 ‘레인저’로, 전투 시 초필살기 ‘콜미퀸’을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르피네 블뢰’ 검을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리 팬드래건’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템페스트’ 콘텐츠가 오픈 돼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메인 스토리 19장과 20장에 ‘어려움’ 난이도를 도입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플레이를 제공한다.
방어구 성장 시스템 ‘재련’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보유한 방어구를 1회 돌파할 경우, ‘재련’ 시스템이 오픈되며, 해당 시스템을 통해 ‘저항력’과 ‘공격력’ 등 방어구의 옵션을 강화하고 더 강해진 성장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해긴도 20일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바비 잭슨’을 추가했다.
‘바비 잭슨’은 큰 키를 자랑하는 농구 선수 컨셉의 캐릭터로, 커다란 덩치에 비해 빠르고 날렵한 플레이를 자랑한다. 보유 스킬로는 경기 진행 중 콤보가 깨지는 것을 방어하고, 콤보 점수에 보너스가 추가되는 ‘슬램덩크’를 갖고 있다.
‘슬램덩크’는 게임 플레이 시 타격 콤보가 지속되는 것을 돕기 때문에 자신만의 신기록을 갱신하거나, 점수 대결을 하는 랭킹전 등에서 ‘바비 잭슨’ 캐릭터가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홈런 클래시2’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 재화의 원활한 수급을 위해 장비 분해 시 골드(게임머니)가 지급되도록 변경되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전반적인 보상이 모두 상향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