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19일부터 MMORPG ‘블레이드 & 소울’에서 새로운 환경의 서버 ‘블소 네오(BNS NEO)’의 예약을 시작한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착용하는 장비에 따라 습득하는 무공이 달라지며,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BNS NEO는 10월 16일 국내 서비스할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엔씨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함께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종족, 직업, 지역 등 게임관련 다양한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BNS NEO는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 등 총 7개의 직업으로 구성된다.
◇ 종족
진은 지혜와 노력의 상징인 현무의 기운을 타고 태어난 종족이다. 끊임없는 호기심과 강인한 정신력, 총명한 두뇌로 다방면에서 능력을 펼치고 있다.
곤은 용맹하고 강인한 고대 용의 기운을 물려받은 종족으로, 뛰어난 신체 능ㄹ력으로 체술에선 따를 자가 없다. 무뚝뚝한 외모와 파괴적인 성향은 속세인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겨지곤 한다.
린의 경우 신비하고 신성한 기린의 힘을 이어받은 작고 귀여운 외모의 종족이다. 태생적으로 예민하고 뛰어난 오감 덕분에 신체적 불리함을 극복할 수 있었다.
건은 고귀하고 우아한 봉황의 기운을 물려받은 종족이다. 천성적으로 기품과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여성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자연을 벗삼고 질서와 조화를 중시하는 미지의 존재다.
◇ 직업
검사는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에 특화된 근거리 직업이다. 전장의 선두에 서는 중압감을 견딜 수 있는 플레이어게 추천된다.
권사는 근접 공격을 반격하고 적을 제압시키는 것에 특화된 근거리 직업으로 적의 공격에 순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플레이어게 추천된다.
역사는 다양한 상태이상과 장악을 통해 대상을 무력화시키는 근거리 직업이다. 높은 방어력과 순간 공격력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된다.
기공사는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대응으로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직업이다. 화려하고 강력한 지속 공격을 선호하는 플레이어게게 추천된다.
암살자는 은신과 진법을 통해 다양한 변수를 만들 수 있는 근거리 직업이다. 난도 높은 무공 연계가 가능한 플레이어에게 추천된다.
소환사는 고양이 소환수와 함께 전투하며 아군을 보조하는 원거리 직업이다. 쉬운 조작 난이도와 높은 생존능력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된다.
린검사는 튕기기를 통한 빠른 기동력이 특징인 근거리 직업이다. 빠른 상황 판단 능력과 그에 맞는 조작 능력을 갖춘 플레이어에게 추천된다.
◇ 지역
– 제룡림
제룡림은 운국이 다스리는 남방대륙에 속해 있으며 온화한 기후와 수려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황실의 피폐로 지방군이 흔들리고 있는 사이 발호한 충각단과 녹림도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 대사막
대사막은 남방대륙의 중심부를 차지하고 있으며, 운국 건국 당시 성도가 위치해 있던 지역이다. 고대 나류국의 유적과 유물들이 상당수 잠드러 있어 강ㄴ호의 보물사냥꾼과 도굴꾼들의 표적이 되고 있다. 전체적으로 황량한 느낌의 지역이지만, 중심부의 열사 지대를 제외한다면 사막이라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는다.
신규지역 수월평원의 경우 오는 10월 공개될 예정이다.
BNS Neo는 19일을 시작으로 오는 23일, 25일, 27일, 30일, 10월 2일, 10월 4일 등 순차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BNS NEO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 기념 구독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자 1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암영’ 외형 무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