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이하여 MMORPG 3종 ‘오딘’, ‘로드나인’, ‘미르의전설3’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한가위 맞이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16일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와 ‘토르의 무기/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특별 미션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는 ‘강화석 조각’을 제공한다.
여기에 매일 1시간씩 참여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정예 던전 ‘온가을달 호수’도 추가했다. ‘온가을달 호수’ 내의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풍요로운 한가위 가위바위보 티켓’과 ‘2024년 추석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또,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석 기념 로스크바 깜짝 푸시 이벤트’를 통해‘광명의 아바타/무기 형상/탈 것’ 소환권을 33회 지급하고 재화 및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년 한가위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딘 가을 맞이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와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붉은 및 가을 단풍잎’을 모아 추첨에 응모한 이용자들에게 외식 상품권, 텐트, 신형 휴대폰, 안마의자, 오딘 한정판 데스크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도 ‘로드나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지난 4일 시작된 ‘추석 전야제’ 이벤트에 이어서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추석 기념 전용 이벤트 던전 ‘황금 달빛의 숲’과 이벤트 한정 필드 보스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참여해 버프형 아이템 ‘황금 달빛의 숫돌’, ‘화려한 전리품’ 및 강화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황금 달빛의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황금 달빛의 숫돌’은 공격력과 스킬을 일시적으로 강화해주는 버프형 아이템으로, 여기에,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 전용 재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보스 ‘황금 수호자 오르탄’이 게임내 필드 일부 지역에 무작위로 스폰된다.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희귀 장신구부터 게임내 성장 재화인 ‘시간의 조각’ 등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황금 골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황금 달빛의 숫돌’을, 14일부터 18일까지는 ‘황금 달빛의 복주머니’와 최대 10,000개의 ‘시간의 조각’ 등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e스포츠 해설가 ‘빈본’ 김진영, 스트리머 ‘꽃집언니’, 로드나인의 이설렁 CM(커뮤니티 마스터)이 진행하는 예능형 콘텐츠 ‘로드나잇’이 11일 오후 8시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에서도추석 특별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먼저, 10월 2일(수)까지 ‘윷놀이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윷은 일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모을 수 있고, 말은 펫 중에서 임의로 선정된다. 윷을 던져 말이 골인 지점에 정확히 도착하면, 사용한 펫의 이용권이 지급된다. 새롭게 추가된 펫 ‘진천꼬마신’도 획득할 수 있다.
말 위치에 따라 ‘추석전투보급상자’, ‘뽁뽁발자국’ 등 보상도 제공된다. ‘뽁뽁발자국’은 이벤트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한가위 송편’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맵 ‘도둑개미소굴’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송편주머니’를 모아 ‘한가위송편’으로 바꿀 수 있다. ‘한가위송편’은 파괴, 방어, 체력 등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