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로부터 시승차량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
24년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온 폭스바겐 프리미엄 SUV 투아렉입니다.
2,967cc V6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고
복합연비는 10.8km/l
최고 출력 286마력 61.2토크
3Eyes 디자인을 적용한 IQ 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38,000개 이상의 인터랙티브 LED가 생성하는 밝은 조명은 도로 위 타 운전자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더욱 넓은 범위를 밝혀줍니다.
새롭게 적용된 YORK BLACK 9J 20인치 휠과
피렐리 피제로 285/45R20 고성능 타이어가 적용되었네요
LED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는 테일게이트를 수평으로 길게 연결하는 LED 라인과
L자형 LED가 결합된 새로운 디자인이네요
운전자 집중형 디자인이면서
드라이빙에 방해되는 요소가 없는 디자인
폭스바겐은 예전부터 시트가 참 좋았는데요~
투아렉 시트 참 편안하고 에르고 모션 마사지 기능도 있네요
12인치 디지털 콕핏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선명한 화질이 인상적이었어요
MIB3 15인치 디스커버 프로 엑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안드로이드 오토로 티맵을 사용하고 스포티파이로 음악 감상
야간의 인포테인먼트 화면 모습
어라운드 뷰가 적용된 화면
다인오디오 컨 시퀀스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7.1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 12+1 스피커 16채널 앰프로 730W 출력으로 파워풀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손바닥에 딱 들어오는 기어 레버는 익숙함이 좋았고요
드라이빙 프로파일 셀렉션 다이얼을 통해
오프로드 모드를 포함한 총 7개의 주행 상황에 맞는 드라이브 모드를 설정하여
최적화된 주행이 가능하며,
에어 서스펜션 다이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최저 -40mm부터 +70mm까지 높이를 조절하여 오프로드부터 온 로드까지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어요
대형 프리미엄 SUV답게 넓고 편안한 2열 공간을 제공하며
폭신한 시트는 등받이 각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수동 선 셰이드도 있고 앰비언트 라이트도 예쁘네요
트렁크 공간 매우 넓었으며
에어 서스펜션 높이 조절 기능과 2열 시트 폴딩 레버가 있었어요~~
시승하는 동안
에어 서스펜션의 좋은 승차감에 감탄하고
시트의 편안함도 좋았고 에르고 모션 시트 마사지도 좋았습니다.
야간이 되면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의 현란한 움직임과 밝은 전면 시야가 인상 깊었어요
짧은 영상으로 폭스바겐 투아렉 프리미엄 실내 구경해 볼게요 ^^
폭스바겐 투아렉 프리미엄 페이스리프트
*폭스바겐 코리아에서 시승 차량을 지원받아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