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추석 명절을 맞아 뮤 모나크, 썬 클래식, 샷온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모나크’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한가위 축제 이벤트 7종을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 시 드랍되는 6종 아이템을 수집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축제 수집 이벤트’를 선보인다. 같은 기간 이벤트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성장 재료를 교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 드랍되는 비밀열쇠로 이벤트 던전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4일부터 18일까지는 몬스터 사냥 경험치도 30% 상승한다.
▲’썬 클래식’은 일부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만월의 길드 축제를 개최한다. 길드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협동의 증명’ 이벤트 주화를 획득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빛나는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에서는 ‘9차 무기’ 등 다양한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시즌2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보상의 종류를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패스 활성화 시 ‘소울 크리스탈’ 강화 아이템 ‘백색시약’ 등을 얻을 수 있다. 브라키온 증표도 리뉴얼했다. 브라키온 대륙에서 아이템 컬렉션에 사용되는 브라키온 증표를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 17일까지 쟁탈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지역 쟁탈전 시즌3’도 진행하고 있다. 지역 쟁탈전에서 승리하면 참여, 점령, 시즌 보상까지 3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시즌 동안 가장 많은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는 ‘백호 탈 것’ 등의 고급 보상도 주어진다.
▲’샷온라인’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라운딩을 통해 ‘한가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딩에서 버디 이상의 성적을 달성하면 10회당 ‘한가위 티켓’ 1장이 주어지며 최대 6장까지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한가위 티켓’으로 ‘최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6일부터 18일까지는 EXP가 10% 증가해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지원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