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AMG 신형 A45 S 해치백
올해에만 주문 가능한 한정판 국내 가격 공개
메르세데스-AMG의 새로운 A45 S 해치백 한정판 모델의 국내 판매 가격이 발표됐다. 이 한정판은 전용 색상과 데칼, 휠 그리고 AMG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를 갖춰 독특함을 더한다.
AMG A45 S 해치백 한정판, 그린 헬 마그노 색상 적용
신형 AMG A45 S 해치백 한정판은 A클래스 해치백 부분 변경을 기반으로, 성능과 스타일 면에서 한 단계 강화된 모델이다.
외관은 뉘르부르크링의 유명한 노르트슐라이페 트랙을 연상시키는 그린 헬 마그노 색상으로 도색됐다. 전면 그릴부터 테일게이트까지 이르는 데칼과 전면 및 후면 범퍼, 사이드 스커트에 추가된 옐로우 색상 포인트가 돋보인다.
19인치 전용 휠에도 옐로우 포인트가 적용돼 전체적으로 디자인 일관성을 강조한다. 또한 AMG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와 고정형 리어윙이 적용돼 고속 주행 시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실내에는 AMG 퍼포먼스 버킷 시트와 옐로우 스티칭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 전용 도어 실 및 플로어 매트가 탑재된다. 멀티 컬러 앰비언트 라이트도 장착돼 실내 분위기를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한정판 국내 가격 8880만 원
신형 AMG A45 S 해치백 한정판은 기본 모델과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장착한다.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결합돼 최고 출력 421마력, 최대 토크 51kgm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단 3.9초 만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며, 최고속도는 270km/h에 이른다. 여기에 AMG 퍼포먼스 4Matic+ 시스템도 적용돼 운전의 즐거움과 안정성을 모두 제공한다.
국내 시장에서는 신형 AMG A45 S 일반 모델과 한정판 가격이 각각 7980만 원, 8880만 원으로 책정됐다. 한정판 모델의 정확한 수량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글로벌 시장 기준 올해 내에만 주문이 가능하다.
실시간 인기기사
- 벤츠와는 다르다더니 “결국 떴다”… 대체 무슨 차길래?!
- 경쟁사인데 좋아요 “일론 머스크도 찜한 그 車”..어떤 차길래?
- “카니발 이제 어떡해요”…현대차 신형 미니밴 등장, 아빠들 ‘환장’
- 벤츠한테 밀리나 했는데 “결국 일냈다”…아빠들 마음 사로잡은 車
- 단종되는 줄 알았는데 “결국 3천만 원대로”..또다시 ‘대박’난 車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