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브’ 국내 첫 CAT 실시
넥슨이 PC온라인 신작 ‘슈퍼바이브’의 첫 클로즈 알파 테스트(CAT)를 실시한다. 슈퍼바이브는 북미 게임사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PC온라인 신작이다. 역동적이고 빠른 속도감과 게임 내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한 액션, 자유도 높은 전투 샌드박스 등이 특징이다. 또 탑뷰 시점 게임의 고정된 틀을 벗어나 Z축을 활용한 공중 전투와 ‘헌터(캐릭터)’ 기반 성장, 생존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번 CAT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설문 참여로 테스트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번 CAT에서는 총 14종의 헌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4인 1팀을 이뤄 총 10팀이 전장에서 살아남는 ‘스쿼드 모드’, 2인 1팀으로 플레이하는 ‘듀오 모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벨리곰’ 콜라보 아이템 출시
크래프톤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벨리곰을 활용한 ▲인형탈 ▲의상 ▲헬멧 ▲배낭 ▲총기 등 7종의 영구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아이템은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벨리곰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용자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클래식 모드 5회 플레이, 친구와 클래식 모드에서 적 30회 처치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기간제 벨리곰 헬멧과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 완료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20명을 추첨해 영구제 벨리곰 배낭을 추가로 증정한다.
BTS 쿠킹온 X 사조대림 콜라보
컴투스가 모바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타이니탄 레스토랑’과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사조대림의 ‘스노우크랩킹’,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 구매시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시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아이템, 조리 도구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젬 30개, 타이니탄코인 300개를 얻을 수 있다.
둠스데이:라스트 서바이버 X 메탈슬러그3 콜라보
IGG는 대규모 전략 생존 게임 ‘둠스데이:라스트 서바이버’와 런앤건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3’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로 메탈슬러그 시리즈 대표 등장인물인 ‘마르코’, ‘에리’ 등이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퍼즐 완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메탈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시 차량, 행군 스킨, 영웅 장비 세트, 대피소 스킨, 프로필 프레임 등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메달을 받을 수 있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기아, 중남미 전동화 시장 선점 예고
- 1형 당뇨 급여 확대 움직임…당뇨 의료기기社 기대감↑
- 보험사 상반기 순익 9.3조… 손보 12% 늘때 생보는 9% 줄어
- 머스크, 브라질 엑스 차단에…스타링크 무료 개방
- 고동진 의원 “포괄적 딥페이크 방지·처벌법 국회 제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