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계가 오프라인 업계와 컬래버를 통해 이용자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간다. 컴투스의 ‘BTS 쿠킹온’은 사조대림과,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은 골프 브랜드 PXG제품과 컬래버를 진행한다. 또한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컴투스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 오는 30일까지 사조대림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사조대림의 인기 상품이자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아이템, 조리 도구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젬 30개, 타이니탄코인 3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 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BTS 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조대림의 각종 밀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BTS 쿠킹온’에서 등장하는 음식인 ‘떡어묵볶이’, ‘김밥세트’, ‘치즈버거,’ ‘더 바삭한 치킨&감자튀김’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리니지M’과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상품을 판매한다.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상품으로는 ▲다마스커스 퍼터 ▲보스턴백 ▲모자 ▲골프웨어(카라 T셔츠 및 맨투맨) ▲골프백 ▲골프공 ▲아이언 커버가 있다. ‘다마스커스 퍼터’의 경우 3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 각 퍼터 헤드에는 고유 넘버가 새겨져 있으며, 원하는 넘버를 지정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니지M은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감사 쿠폰’을 선물한다. 제품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엔씨(NC)는 9월 6일부터는 PXG 컬래버레이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인다.
컴투스홀딩스의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초로 진행하는 웹툰과의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 혼자 만렙 뉴비’의 주인공 ‘강진혁’을 비롯해 매력적인 캐릭터 ‘테레사’와 ‘엘리스’가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했다. 강진혁의 ‘이터널 리뎀션’을 비롯해 각 캐릭터가 보유한 특별한 스킬들을 소울 스트라이크 만의 스타일로 화려하게 재현했다. 강진혁은 ‘나 혼자 만렙 뉴비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 간 출석만 하면 모든 유저가 얻을 수 있다. 신화 스킬 ‘데이 라이트’와 신화 유물 ‘진실의 눈’도 웹툰 속 설정을 기반으로 선보였다.
웹툰의 주무대가 되는 ‘뒤틀린 시련의 탑’은 흥미진진한 던전으로 재탄생했다. 총 50층으로 구성된 뒤틀린 시련의 탑을 오르며 웹툰과 소울 스트라이크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총 7개의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던전 진행에 따라 주요 재화인 ‘에테르’와 함께 이벤트 재화 ‘코인’, ‘마정석’을 얻을 수 있다. 코인은 시크릿 상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신화 스킬 및 유물, 나 혼자 만렙 뉴비 동료 선택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탑을 가장 빠르게 올라 높은 랭킹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신화 동료 선택 소환권’, ‘영원한 차원석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