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몰 ‘쿵야 마켓’ 오픈
넷마블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몰 ‘쿵야 마켓’을 오픈했다. 쿵야 마켓은 팬덤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커뮤니티와 쇼핑 탭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 탭에는 자신이 보유한 굿즈 등을 공개하는 ‘자랑쿵야 게시판’과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탭에는 마우스패드, 볼펜, 씰스티커 등 시그니처 굿즈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됐던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도 리뉴얼했다. 브랜드 사이트는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반영한 레스토랑 콘셉트다. 주요 크루 및 메뉴 소개,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는 ‘쿵야 일보’와 비즈니스 협업 제안 창구도 확인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X 주술회전 콜라보 주간 특별 임무 이벤트 실시
컴투스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콜라보레이션 기념 주술사의 주간 특별 임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9월 30일까지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며 ‘저주의 결정체’ 100개 획득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각인된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누적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주술회전 콜라보 이모티콘, 태생 4~5성 전 속성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는 ‘주술회전 소환서’ 등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컴투스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우선 주술회전 콜라보 캐릭터가 아레나 라이벌에서 ‘소환사 X’ 라이벌,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전투 훈련소에 콜라보 캐릭터 모의 전투 3종도 추가했다. 미니게임 ‘보스 러시’에는 타르타로스의 미궁 속 보스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보스 러시는 연속으로 등장하는 게임 속 다양한 보스 캐릭터들을 처치하는 콘테츠로 주술회전 콜라보 기간에 한해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티저 사이트 오픈
위메이드는 모바일·PC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창조한 세계관 속에서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위메이드는 이번 티저사이트를 통해 석훈 총괄 디렉터가 직접 진행하는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을 시작으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방침이다.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시즌 스페셜! 흔들리는 낙원의 위기’ 업데이트
데브시스터즈가 모바일 러닝게임 ‘쿠키런:오븐브레이크’에 ‘시즌 스페셜! 흔들리는 낙원의 위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해 9월 선보였던 디저트 파라다이스의 후속 이야기가 등장한다. 설탕흑조 쿠키의 등장으로 디저트 파라다이스 곳곳에서는 이상 징후가 나타났고 디저트 파라다이스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이야기다. 해당 이야기는 타이틀 이벤트 모드 ‘디저트 파라다이스를 지켜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브시스터즈는 또 신규 쿠키 ‘레드판나코타맛 쿠키’와 짝궁 펫 ‘앵앵베리버스’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소문난 화염술사 레드판나코타맛 쿠키 ▲상큼 오렌지 요정맛 쿠키 ▲용풀잎수행자 츄러스맛 쿠키 ▲화염술사의 조수 앵앵베리버드 ▲나풀나풀 꽃봉오리 ▲푸릇푸릇 꿈츄리 등 다양한 스킨이 추가됐다.
발로란트 신규 요원 ‘바이스’ 등장
라이엇 게임즈가 PC 1인칭 슈팅(FPS) 게임 ‘발로란트’에 신규 요원 바이스를 출시했다. 바이스는 감시자 요원으로 적을 고립하고 주 무기를 무력화하는 등 발로란트의 메타에 큰 영향을 준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