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14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여름 시즌 브랜딩 영상을 공개했다. 올 여름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라는 내용으로, 귀여운 춘식이가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장면인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리는 장면을 연출했다. 그리고 착지후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속 전장을 누비는 장면이 연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선착순 5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여름의 열기 상자’를 선물한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 코드를 통해 획득 가능한 ‘여름의 열기 상자’에서는 ‘태양꽃잎 모자’, ‘비치웨어 배낭(Level 3)’, ‘레몬드랍 – M416’ 등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4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행사 ‘2024 핫썸머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대천, 속초, 양양,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1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시원한 바다를 테마로 한 부스에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됐다.
각 행사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했으며, 게임 관련 각종 굿즈를 선물하는 미니 게임과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식음료도 함께 제공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핫썸머 페스티벌’은 지난 28일 보령 머드 축제의 이벤트 존 참가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8월 3일과 4일 속초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유명 유튜버의 거리 노래방을 함께 진행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8월 6일과 7일에는 양양 죽도 해수욕장 주변의 노천카페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며, 8월 10일부터 12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