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새로운 도심형 SUV ‘액티언’ 가격 공개
S7 3,395만 원, S9 3,649만 원으로 두 가지 트림 출시
사전 예약 5만 5,000대기록, 20일부터 고객 인도 시작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도심형 SUV ‘액티언’의 가격을 공개했다.
12일, KGM은 지난 2005년 쌍용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쿠페형 SUV 1세대 액티언의 디자인 철학과 기술력을 계승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도심형 SUV로 재탄생한 액티언을 출시하고 가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KGM 액티언, 폭발적인 사전 예약 반응
KGM은 이번 신형 액티언을 S7과 S9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했다. S7 모델은 3,395만 원, S9 모델은 3,649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두 모델 모두 고급 안전 및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고객 인도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액티언은 사전 예약 첫날에만 1만 6,000대의 예약이 이뤄지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일주일 만에 3만 5,000대의 예약을 기록했으며, 마감일에는 총 5만 5,000대의 사전 예약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세련된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을 모두 갖춘 도심형 SUV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SUV 시장 내 라인업을 더욱 다변화하고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렬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 탑재
액티언의 외관 디자인은 역동적인 루프 라인과 넓은 차폭으로 안정감을 강조했으며, 전면부는 강인한 후드와 범퍼 디자인에 건곤감리 패턴의 LED 주간주행등(DRL)을 더해 인상을 강화했다.
측면부는 익스텐션 플로팅 루프 라인과 20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로 역동성을 더했으며, 후면부에는 수평형 LED 포지셔닝 램프와 ‘ACTYON’ 레터링을 적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다.
실내는 ‘슬림&와이드’ 콘셉트가 적용되어 넓은 공간감과 심플한 수평형 레이아웃을 제공하며, 12.3인치 클러스터와 중앙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일체형으로 연결돼 시인성과 조작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또한, 최신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아테나 2.0’이 적용되어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여기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 지능형 속도제한 보조(ISA), 긴급 제동 보조(AEB) 등 최고 수준의 안전 사양이 탑재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구매 경험 제공
한편, KGM은 12일부터 액티언 모델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전국 270여 개의 대리점과 KGM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본계약을 진행 중이다. 특히, 사전 예약 고객들에게는 16일까지 계약을 완료할 경우 계약금 10만 원 반환 혜택과 출고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KGM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업계 최초로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접근하기 쉬운 플랫폼을 통해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액티언’을 결제하고 온라인 계약서를 작성한 고객은 외부 검수 전문 업체의 품질 테스트를 거친 차량을 전국 129개의 지정된 출고 센터에서 인도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