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X 에반게리온 콜라보
레벨 인피니트가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와 일본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에반게리온은 1995년에 방영된 ‘신세기 에반게리온’ TV 시리즈, 2007년부터 개봉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로 승리의 여신:니케에는 ▲아스카 ▲레이 ▲마리 ▲미사토 등 에반게리온 인기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라운지를 통해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융합시킨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승리의 여신:니케와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일자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 X 전격문고 두 번째 콜라보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과 라이트 노벨 레이블 ‘전격문고’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로 ‘샤나&사카이 유지’, ‘헤이와지마 시즈오 VS 오리하라 이자야’ 등 신규 캐릭터가 포함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샤나 등 변신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는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고 일부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 후 강력한 장비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에 전격문고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던전에서 획득한 콜라보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몬스터 강화에 사용되는 슈퍼 노엘 드래곤, 무지개피 등 다양한 보상을 로그인 일수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페셜 던전과 멀티 플레이 3인 협력 던전에 등장하는 ‘오리하라 이자야 강림!’ 클리어 시 ‘오리하라 이자야’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펜스 킹’ 사전예약 실시
에이펙스허브가 모바일 신작 ‘디펜스 킹’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디펜스 킹은 이용자들이 함정을 설치하고 슈팅으로 몬스터를 처리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디펜스 형식의 모바일 신작이다. 에이펙스허브는 디페스킹 사전예약 참여시 신화 등급 무기인 엽총, 다이아, 병뚜껑, 체력 등 게임을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캐주얼 장르 인기 급증…‘쿠키런:모험의 탑’ 인기도 업[썸머게임대전2024]
- 인천 벤츠 전기차 화재, 피해 보상에 주목…자차보험 처리 후 구상권 청구
- 상반기 연합전선 통했다…공동판매 시너지 일으킨 K-제약
- “아이폰16 온다” 韓 공급망 ‘들썩’
- 상반기 선방한 SW 기업…하반기 도약은 AI로 이룬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