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연상 치과 의사와 결혼한
데뷔 22년 차 가수 겸 배우 전혜빈,
그가 보유한 럭셔리한 SUV는 과연?
가수 출신의 배우 전혜빈이 치과 의사 남편의 수입을 언급한 가운데, 전혜빈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2002년 걸그룹 LUV 멤버로 데뷔했으나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하고 해체한 이후 솔로로 활동해 왔던 전혜빈.
이후 연기자로 완전히 전향하면서 드라마 ‘직장의 신’, ‘또 오해영’, ‘오케이 광자매’ 등에 출연한 전혜빈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꾸준히 얼굴을 비췄던 전혜빈은 지난 2019년 2세 연상의 치과 의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해 왔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진행했다는 전혜빈은 최근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으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가볍게 나간 소개팅 자리에서 남편과 만나 첫 만남에서 결혼을 직감했다는 전혜빈은 올해로 결혼 5년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남편을 남편이라 생각하지 않고 돈 벌어오는 기특한 큰아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돈은 잘 벌어오냐는 물음에 “치과 의사다 보니 생활비 쓰는 데는 무리 없이 벌어 온다”고 전하기도 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치과 의사의 평균 연봉은 약 1억 9500만 원 수준으로, 전혜빈 또한 재테크에 성공하며 큰 수입을 벌어들인 바 있다.
테슬라의 독보적 럭셔리, 테슬라 모델 X
전혜빈과 그의 남편에 관한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전혜빈이 보유한 자동차 또한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전혜빈은 지난 2023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차를 뽑았다’며 차를 공개했는데, 이때 공개한 자동차는 바로 테슬라의 모델 X였다.
테슬라에서 2015년에 정식으로 출시한 준대형 쿠페형 SUV인 모델 X는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와 압도적인 성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테슬라의 럭셔리함을 상징하는 모델 X는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문이 위쪽으로 들리면서 열리는 팔콘 윙 도어가 인상적이다.
넓은 실내 공간에 여유로운 수납공간까지 갖춰 실용성을 강조했으며, 적재 용량은 최대 2614L에달한다.
중후하면서도 매끄러운 차체의 디자인은 공기역학적 요소들을 고려한 것으로,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기본형 최대 출력이 670마력, 최고 속력은 250km/h에 달하며 SUV라고는 믿기지 않는 놀라운 성능을 보여준다.
테슬라에서 강조하는 미래와 럭셔리함, 그리고 강력한 성능까지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끄는 모델 X의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2880만 원부터 시작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