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8월 프로모션 시행
유류비 지원, 서비스 케어 등 제공
혼다코리아가 지난 2일 8월 한 달간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모델, 유류비 400만원 지원
혼다코리아가 8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 2WD, 어코드 터보를 구입하는 고객은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유류비 지원 금액은 어코드 하이브리드 모델 400만원, CR-V 하이브리드 2WD 및 어코드 터보 모델 각각 300만원이다.
또한 파일럿은 200만원, CR-V 하이브리드 4WD는 100만원이 지원된다. 추가로 혼다 차량 재구매 시에는 10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차량 유지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 케어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8월 31일까지 차량을 구입하고 등록한 고객에게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을 제공하며 신차 등록 후 3년 이내에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을 연 3회까지 지원한다.
시승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승을 예약하고 방문하면 LG 스탠바이미 TV, 닌텐도 스위치 OLED,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증정한다.
시승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어디서나 가능하며 분당 정자동의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도 실시한다.
한편 국내 수입 하이브리드 차량은 지난 6월 기준 전체 수입차 시장의 4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고유가 시대에 가장 효율적이고 환경친화적인 선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혼다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한 우수한 연비와 함께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차별점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이러한 기술력과 주행 및 환경성능을 인정받아 올해 1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에서 ‘2024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을 수상했다.
미국에서는 이미 베스트셀링 카로서 유명하며 여러 차례 최고의 차량 및 엔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혼다 자동차의 모든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인기기사
- “스펙이 무려…” 엄청난 위용 자랑하는 스포츠카 “페라리, 람보르기니도 아니다”
- “한국오면 쫙 깔릴 듯?!” 스타리아 뺨치는 미니밴, 하이브리드 스펙이 ‘대박’
- “나오면 불티날 듯”…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싼타페 닮은 모습에 ‘깜짝’
- “벤츠 진짜 어떡하나”…드디어 나온 G바겐 전기차, 주행거리가…
- “타스만 일났다”…싹 바뀐 경쟁사 픽업 등장에 ‘초긴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