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페이스리프트 새로운 예상도 공개
공식 티저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한 디자인
기아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적용
기아가 최근 K8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외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K8 페이스리프트의 티저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된 완성도 높은 예상도가 공개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8은 지난 2021년 4월에 출시된 기아의 준대형 세단이자 이전 모델인 K7의 후속 모델로 차명의 변경만큼이나 혁신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페이스리프트는 약 3년 만에 이루어진 것으로,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에서도 센터콘솔의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기아 K8 페이스리프트, 8월 중 세부 사양 및 가격과 함께 정식 출시될 예정
최근 공개된 K8 페이스리프트의 예상도는 신차 예상도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유명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가 기아가 공개한 공식 티저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공개된 예상도를 살펴보면, 전면부에서는 기아의 신규 패밀리룩을 반영한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주간주행등이 가장 큰 변화로 나타난다.
여기에, 범퍼 상단부를 따라 차량을 가로지르는 센터 포지셔닝 램프가 적용되어 시각적으로 차량을 넓고 낮아 보이게 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측면 디자인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만큼 전반적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기하학 패턴이 적용된 신규 휠 등 세부 디테일에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 K8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디자인 혁신과 최신 기술 도입으로 다시 한번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8월 중에 세부 사양 및 가격이 공개와 함께 정식 출시도 동시에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이번 K8 페이스리프트는 풀체인지에 가까운 수준으로 상품성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불가피한 가격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