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고양이의 날(8월 8일)을 맞아 다양한 펫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펫 강세일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로얄캐닌, 페스룸, 땡스스탬프 등 190여 개의 펫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1주일 기간 한정해 가지각색의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15% 상품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네이버페이 카드로 2만 원 결제 시에는 1만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등 가성비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어캣, 가또블랑코, 가르르 등 인기 브랜드의 캣타워를 국민카드, 삼성카드 등 총 6개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도 최대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위의 품격’에서는 6월 한달 간 각 카테고리별로 1위를 기록한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건식 사료에서 1위를 기록한 로얄캐닌의 ‘고양이사료 인도어 4㎏’는 11%, 강아지 건식 사료에서 1위에 오른 ‘미니 인도어 어덜트 3㎏ 강아지 사료’는 16% 할인이 제공된다.
수직 공간, 숨는 공간, 투명 해먹, 셀프 그루밍 브러시 등 고양이가 좋아할 만한 구성을 갖춘 가르르의 ‘캣타워 원목 우주선’은 36%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으며, 친환경 재료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양이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는 두잇의 ‘올데이보드 스크래처’ 역시 25% 할인 중이다.
다양한 펫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마즈는 10일 11시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면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쉬바 필렛, 쉬바 캔, 템테이션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특히 뉴트로 건사료 6.35㎏ 구매한 고객에게는 쉬바 멜타와 쉬바 블랙 쿠션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12일부터 16일까지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TOP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쇼핑라이브 ‘GET READY WEEK’도 진행된다. 13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71만 뷰티 크리에이터 유튜버 에바뿐만 아니라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출연하여 다양한 뷰티,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오는 14일 ‘Happy Shower Time’을 주제로, LBB, 더툴랩, 코이 브랜드의 샴푸, 바디 앰플, 클렌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피지 정리에 도움을 주는 허니글로브 포 포어와 23가지 단백질 포뮬라로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채울 수 있는 코이뷰티의 솔리드 볼륨 바디 앰플, 두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LBB의 리바이탈 엘릭시어 샴푸 등 레오제이가 직접 쓰고 추천하는 욕실템을 선보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쇼핑라이브에서는 브랜드 최대 특가와 증정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16일 금요일에는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출연해 80분 간 여름철 스킨케어에 좋은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부터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카밍 토너를 비롯하여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씽의 모델링팩, 스키니랩의 먹는 레티놀 C 부스터까지 다양한 콘텐츠 방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8월 쇼핑의 즐거움을 배로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과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선물부터 뷰티 크리에이터가 소개하는 핫한 뷰티, 패션 아이템까지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