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스텔라 블레이드를 노린 것일까? 곡선미 넘치는 섹시 의상의 뒤태가 돋보이는 PC게임이 등장했다. 한국 그럼피라는 게임사에서 선보이는 ‘디스오더(DISORDER)’라는 게임이 최근 스팀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소녀는 과거의 진실을 밝혀내며, 트라우마를 점차 극복해 간다. 상처받은 소녀가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에 함께라. 디스오더는 로그라이크 던전크롤러 PC&콘솔 게임이라고 되어 있다.
이 게임은 백화점 9층에서 시작해 1층까지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블랙/블루/화이트 중에서 선택해 게임을 시작하며, 각 성격마다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팀 성인 콘텐츠 설명에는 이 게임에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거나 직장에서 시청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잦은 폭력이나 잔혹함, 일반적인 성인 콘텐츠가 있다고 되어 있다.
또 수상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과 플레이엑스포 2024 어워드를 받았다고 되어 있다. 더브이씨 자료에 따르면 그럼피는 PS4 콘솔용 비행 배틀로얄 게임 도크파이터-월드워2로 프리A 1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는 지난 2022년 8월 넵튠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것으로 확인된다.
지난 1월 그럼피는 자사가 개발 중인 PC-콘솔 기반 액션 로그라이크 신작 ‘디스오더’를 올해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스팀 출시일은 올해 4분기다.
한편 시프트업은 스텔라블레이드에서 새로운 썸버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Great Desert Oasis에 한정기간 동안 여름 휴가를 위한 작은 구역이 추가됐다. 또 여기서 여름 한정 BGM을 제공하며, 베이스 캠프에서 이전 Oasis 사운드트랙을 계속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선베드와의 새로운 객체 상호 작용이 추가됐고, 두 가지 새로운 의상과 한 가지 새로운 액세서리가 추가됐으며 Oasis의 Clyde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