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1.1버전 업데이트
호요버스는 모바일·PC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젠레스 존 제로’ 1.1버전 업데이트를 8월 14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범죄 조직 산사자파와 관련한 스토리를 담은 신규 에피소드 ‘언더커버 R&B’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로는 청의, 제인, 세스 등 3종이 추가된다. 청의는 S급 전기 속성, 제인은 S급 물리 속성, 세스는 A급 전기 속성 캐릭터다. 신규 제로 공동 콘텐츠 ‘화흔 경작’도 선보여진다. 화흔 경작을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시 ‘니네베와의 타임어택’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몰입형 전술 훈련과 최고의 애프터서비스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테마 이벤트 ‘하동백 황금연휴’에서 이벤트 임무를 완수하면 폴리크롬, A급 W-엔진, 재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오케스트라 콘서트 열린다
액토즈소프트는 PC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오케스트라 콘서트 ‘에오르제아 심포니’를 10월 14일과 15일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다. 쿠리타 히로후미가 지휘하고 디토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킹덤 하츠 2, 브라더후드 파이널판타지 15에 참여한 피아노 연주자 ‘모리시타 유이’와 파이널판타지14 프로듀서 겸 디렉터 ‘요시나 나오키’, 사운드 디렉터 ‘소켄 마사요시’, 효월의 종언 테마곡 보컬리스트 ‘아만다 에이켄’, ‘제이슨 찰스 밀러’ 등 100명 이상의 출연진이 참여한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