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G가 브랜드의 감각을 계승하는 하드톱 쿠페 컨셉 모델, ‘사이버 GTS(Cyber GTS)’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이버 GTS는 영국 굿우드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자동차 관련 행사,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 2024)’에서 공개했다.
특히 이번 사이버 GTS의 공개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을 자처한 MG가 공개했던 만큼 더욱 특별한 공개로 평가 받는다.
공개된 사이버 GTS는 앞서 공개된 고성능 로드스터 모델, ‘사이버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및 디테을 갖추면서도 ‘하드톱 쿠페’의 매력을 강조한다.
실제 사이버스터에서 구현된 공격적인 프론트 엔드의 형태는 물론이고 매끄러운 실루엣, 그리고 화살표 형태의 리어 램프 등이 ‘사이버 GTS’을 완성한다.
|
실내 공간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으나 전체적인 구성에서 사이버스터와 유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쿠페를 위한 디테일’이 일부 더해질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차량의 성능도 따로 언급되지 않았다. 다만 사이버스터와 같이 고성능 전기 구동계를 통해 ‘주행의 매력’을 더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사이버 GTS는 이르면 내년, 영국 등 유럽 시장에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