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는 최근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 긴급 공지를 통해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현재까지 주문된 제품은 이상없이 출고됐으며, 향후에는 공식 판매채널을 이용할 것을 권장했다.
주연테크는 지금까지 티몬과 위메프의 공식 판매채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배송 지연 피해를 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정상 주문된 모든 제품을 이상 없이 출고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사태는 ‘기업 대 기업’ 문제로,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주연테크는 티몬과 위메프의 판매채널에서 제품 판매를 전면 중지한 상태라고 밝혔다. 현재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 중인 주연테크 제품의 경우 리셀러들이 판매하는 것이며, 가능하면 주연테크의 공식 판매채널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최대한의 보호 조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사태를 계기로 자사 제품의 유통 경로를 더욱 명확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용만 기자 yongman.kwon@chosu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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