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매출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다다익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다다익선 프로모션은 구매량이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할인 혜택을 실시간 제공하는 콘셉트의 행사다. 편의점 극성수기로 꼽히는 8월 매출을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 장바구니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무더위, 국제스포츠, 휴가ㆍ방학 기간 특히 수요가 급증하는 아이스크림, 맥주, 스낵 등이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의 핵심 상품으로 구성됐다.
GS25는 무더위 최고 인기 상품인 월드콘, 메로나, 팥빙수 등 76종의 아이스크림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개 이상 30% 할인, 5개 이상 50% 할인, 10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려 55% 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이다.
월드콘 10개를 사면 55% 할인을 받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개당 가격으로 환산 시 1개 990원이다. 이는 전국 최저가 수준이다. 이외에도 GS25는 500원 초저가 빙과류인 리얼프라이스바(바나나, 망고, 멜로) 3종을 출시했다. 하겐다즈 전 상품을 40% 할인해주는 행사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주류 행사는 ‘수입맥주 5캔 QR행사’ 가 준비됐다. 수입맥주를 5캔 이상 사면 캔당 500원씩 가격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행사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할인 혜택을 누릴 시 수입맥주 5캔을 1만2500원 구매할 수 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야 꾸이꾸이’ 등 안주류는 1+1 행사로 선보인다. 또한 GS25는 본격적인 휴가철 장거리 이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 스낵 20종 최대 40%(5개 구매시) 할인 △아이스아메리카노 3종을 최저 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제휴 행사를 기획했더.
이정표 GS리테일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4O)부문장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기반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우리동네GS 앱과 퀵커머스 서비스를 통한 O4O 강화 등 GS25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선도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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