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도사’를 30일 전국가 동시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도사는 구름과 안개를 다루는 젊은 신선 콘셉트로 매구, 우사에 이어 동양적 색채가 담긴 클래스다. 주무기 환도, 보조무기 곰방대를 사용하며 음양의 기운을 담아 안개를 피워 내기도 하고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거대한 환도를 휘두른다.
주요 기술로 ▲안개 병사를 소환하는 ‘뭉게구름‘ ▲사계절 기술 중 하나로 양의 기운을 가득 모아 열기를 품은 안개로 공격하는 ‘가을벼락‘ ▲구름 장수를 소환할 수 있는 기술인 ‘태극‘ ▲이동 기술 ‘깃털 구름‘ 등이 있다.
신규 시즌 ‘썸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모험가는 새로운 시즌 서버에서 도사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썸머 시즌 졸업 보상은 ‘영롱한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다. 일반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보다 최소 능력치가 더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지난 27일 검은사막 모바일 2024 하이델 연회가 모험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신규 클래스 도사, 신규 시즌 썸머뿐 아니라 새로운 서바이벌 콘텐츠 ‘아즈낙 전장’, 신규 지역 별무덤&신규 장비 검은별 무기, 월드경영 신규 지역, 수마의 성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도사 및 2024 하이델 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핑타고 셀피 촬영···삼성전자, 양양서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 포르쉐, 포뮬러 E 레이싱 챔피언십 1위···최다 우승팀 기록
- SIE, 아스트로봇 한정판 듀얼센스 컨트롤러 선봬···8월 9일 예판
- 한성차,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아트 행사 진행
- 파나소닉, 람보르기니 에디션 턴테이블 ‘SL-1200M7B’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