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과 잡코리아가 올 하반기에 ‘Cafe DREAMZ(이하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을 이어 나간다고 30일 밝혔다.
카페드림즈는 학업과 취업준비 및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 무료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는 대학생 응원 프로젝트다.
알바몬과 잡코리아는 대학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부터 연말까지 매월 전국 대학 10곳씩을 방문해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할 계획이다. 카페드림즈 커피차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음료+머랭 세트’ 간식을 증정하며, 취업 준비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인성역량검사 무료권을 제공한다. 또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음료를 받는 학생에게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제작한 한정판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9월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사전 투표는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투표 기간 동안 알바몬 웹과 앱을 방문해 카페드림즈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에 학교명을 댓글로 남기면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교를 선정해 순차적으로 방문한다.
카페드림즈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에는 전국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휴학생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투표 및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지성 잡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지난 6월 커피차 운영에 학생들이 보여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학기 카페드림즈 커피차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대학에서 커피차를 만나고 싶은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