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30일 벤큐 코리아와 신규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톰게이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벤큐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6개의 브랜드 계열사와 세계 3대 LCD 패널 제조사인 AUO를 포함한 15개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LCD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전자칠판, LED 조명, 게이밍 장비, 의료 장비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 시작하는 스톰게이트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 사업의 시너지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벤큐 코리아는 각종 온·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벤큐 코리아는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및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하고, 스톰게이트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벤큐 코리아의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전문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스톰게이트의 대회 및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톰게이트는 오는 31일 얼리 액세스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오픈한다.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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