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요일던전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요일던전은 팀 편성이 필요한 콘텐츠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별로 각각 다른 입장 조건이 적용된다.
또, 마성이나 리온던전에 비해 경험치와 비스 획득량이 매우 높은 대신 매일 기본 이용시간이 절반(30분)인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게이머 요일던전에서 획득한 제작 재료들을 조합해 요일던전 보물상자’를 만들 수 있다. 보물상자에서는 보스 소환권 완제품 또는 보스 소환권 제작 재료를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요일던전에서는 요일별로 리볼도외부터 우스티우르까지 전 지역의 몬스터 조각도 얻을 수 있다. 그 동안 몬스터 도감작은 필드에서만 가능했으나 요일던전의 추가로 스펙업 편의성이 높아지게 됐다. 몬스터 조각을 모아 도감 레벨을 올리면 공격력 등 능력치가 영구 상승한다.
이시각 인기 뉴스
- 홈앤쇼핑, ‘사회적 책임 실천’ ‘소비자 중심경영’ 통한 신뢰 구축
- 與 "李 1심 징역형, 대한민국 정의 보여줘…野 비겁한 거짓말 사죄하길"
- 의원직 상실형 받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이런 표정을 지었다(사진 여러장)
- “연장계약 안 해주면 PS 안 뛰어” 이런 투수가 AL 재기상이라니…트레이드 1순위, 4이닝 에이스 오명 벗어라
- 전 재산 200만 원에서 재테크 대박으로 성공한 스타
- 4500억 하이브 소송 전 민희진이 올린 의미심장 게시글: 이건 선전포고나 마찬가지다
- 당대표 징역형에 의원 체포동의안까지… 野 사법리스크 ‘눈덩이’
- '정년이' 이을 새 강자는…'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VS '지금 거신 전화는' VS '옥씨부인전'
- [유통가 투데이] G마켓·옥션, 겨울 아우터 최대 79% 할인판매 外
- 이재명 ‘피선거권 박탈’ 위기에 주목받는 한동훈… “입지 강화될 듯”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