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빌리티는 운전자 라이프 통합 모빌리티 앱 ‘차봇’에서만 제공하는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브랜드 특별관을 개설하고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특별관은 온라인상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디지털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념의 새로운 판매 서비스다. 첫 번째 운영 상품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이며 점차 다양한 차종으로 브랜드관을 확장할 방침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은 차량 탐색부터 시승 신청까지 브랜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 고객 맞춤형 트림인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구매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은 성수동 소재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과 연계한 O2O(온·오프라인) 서비스 구축으로 구매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용민 차봇모빌리티 프로덕트 부문 부문장은 “자동차는 고관여 상품으로 기존에는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절대적으로 많았으나 점차 온라인을 통해 시간과 돈을 아끼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첫선을 보인 브랜드 특별관은 단순한 온라인 차량 구매 플랫폼을 넘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오토커머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허인학 기자 ih.heo@chosu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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