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여름 맞이 납량특집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이아섬에 밤이 찾아오면 곳곳에서 귀신이 출몰한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귀신이 있는 심령 사진이 찍힌다. 출몰하는 귀신은 환자, 아이돌 등 다양하며강아지 귀신까지 등장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제공되는 힌트를 받아 심령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광장에 위치한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학교에 갇히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저는 연극부를 더와 학교의 괴담과 비밀을 파헤치는 미션을 진행하고, 보상으로 ‘학교 괴담 코인’을 획득한다. ‘학교 괴담 코인’은 스산한 기운의 코스튬과 가구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카이아섬의 일상’이 추가됐다. 여러 콘텐츠를 경험하다보면 여러가지 주제의 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테마당 8장의 일상 카드를 완성할 때마다 게임머니와 보석(유료 재화) 등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같은 카드가 여러 장 있다면 카드를 재활용해 새로운 카드를 획득하거나 필요한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자신이 필요한 카드를 친구들에게 요청할 수도 있어 여러 친구들과 함께 협동하면 더욱 쉽게 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 넥슨 인기 IP 4종 게임, 차이나조이서 선봬
- 2024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본선 시작
- 한국 유도, 27일부터 파리 올림픽 금빛 메치기 도전…김민종과 허미미의 활약 기대
- 로마노 기자, “양민혁, 토트넘과 장기 계약 추진… 메디컬 테스트 예정”
- SOOP, 총상금 2억 7천만 원 걸고 8월 당구 대회 개최…독점 생중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