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캐릭터 4명이 선보이는 수영복 코스튬 주인공은?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수영복 코스튬을 기간 한정 선보인다. 또한, 시원한 보상이 쏟아지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전개한다.
25일 점검 및 업데이트를 통해 수영복 콘셉트의 ‘2024 여름 코스튬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 여름 코스튬 패키지의 주인공들은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설화, 에리카, 로브, 사관생도 로브 등 총 4명이다.
이번 여름 코스튬은 ‘정열’과 ‘여유’ 2가지 콘셉트로 제작했다. 유저들은 패키지의 소환석을 사용해 원하는 캐릭터의 코스튬과 헤어를 각각 선택 가능하다.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서머 캐릭터카드 소환석’이 포함된 패키지에서 원하는 1명을 확정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능력치 증가 옵션을 지닌 ‘2024 핫 서머 훈장’을 비롯해 여름 코스튬 캐릭터들의 전용 훈장·전용 무기 코스튬·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할 수 있는 소환석, 이벤트용 발레론 액세서리 소환석 등을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와 함께 2024년 7월18일부터 8월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4 원더풀 핫 서머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간 1시간마다 ‘마블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려 ‘서머 마블 티켓’을 비롯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게임판 완주 1·3·5·10·15회를 달성하면 ‘컬렉션 이고르니의 캐릭터카드 상자’ 등 프리미엄 아이템들을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 ‘서머 마블 티켓’ 보유량을 합산해 1~5위 가문에 특별 제작 굿즈인 기내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53위까지 순위에 따라 GE캐시, ‘딜루카의 신비한 교본 상자’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