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에 7.6 버전 ‘꿈에서 깨어난 새벽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7.6 버전에서는 송작 S급 캐릭터 ‘기만·여명의 그림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메인 스토리 제2부 3장 EX ‘한 몽유자의 고통’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기만·여명의 그림자’는 신규 무기 스태프를 사용하는 성진 속성 캐릭터로, 두 가지 형태가 있어 처음에는 ‘신록의 영상’ 형태로 등장하고, 별의 폭발 기간에는 ‘황금의 신광’ 형태로 모습을 바꿔 전투에 임한다.
‘신록의 영상’ 형태에서는 원거리 공격으로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며, ‘황금의 신광’ 형태에서는 새로운 스킬을 얻어 신속한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신규 메인 스토리 ‘한 몽유자의 고통’에서는 기만의 술이 승리를 거둔 후 밝혀지는 화성의 비밀과 함께 익숙한 얼굴들이 다시 등장해 제2부 스토리는 큰 반전을 맞이한다.
아울러 천명 주교가 된 테레사가 일의 굴레에서 모두를 해방시키기 위해 동료들과 맵을 탐사하며 업무 몬스터를 해치워 나가는 테마 이벤트 ‘천명 업무 가이드’가 오는 29일부터 개방된다. ‘천명 업무 가이드’ 참여 시 터미널 에이드 0017 신규 코스튬 ‘스파클 빔’, 수정, 소스 프리즘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 ‘심층 서열·실측’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수정, 송작 추천 성흔 선택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7일에는 접속 시 캐릭터 보급 카드 5장이 지급된다.
한편, ‘붕괴3rd’는 지난 17일부터 공모 이벤트 ‘송작의 여름회’를 개최하고 오는 8월 20일까지 여름을 테마로 한 ‘붕괴3rd’ 관련 일러스트, 만화, 영상, 실사판, 포토 존 등 팬 작품을 모집 중이다. 지난 21일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여름의 추억’을 공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