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액티언’ 인테리어 공개
넉넉한 공간과 프리미엄 사양
사전 예약 고객 계약금 혜택
역대급 인테리어, 신형 액티언 물올랐다!
사전계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KG모빌리티의 신형 액티언의 인테리어가 공개돼 화제다. 세부 제원과 가격이 공개되지 않은 시점에 예비 오너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뒤따르면서 신차효과를 제대로 누릴 것이라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KGM은 준중형을 넘어서는 중형급 SUV 수준이라는 표현으로 실내 공간성을 표현했다. 적당한 사이즈, 스포티한 디자인, 넉넉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표현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실제로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실어도 여유로운 수납력을 갖췄다.
골프백의 경우 부피가 상당한데, 4개를 넣고 추가로 보스턴백까지 더 넣을 수 있어, 광활한 적재 능력을 짐작할 수 있다.
현대차 신차만큼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이 차량의 인테리어는 미래지향적 감각을 강조하며, 심플한 수평형 레이아웃과 Slim&Wide 콘셉트를 적용해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을 일체형으로 연결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는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며, 신규 GUI와 개선된 UX를 적용해 AVNT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티어링 휠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반영한 더블 D컷 스타일이다. 하단부가 뚫려 있어, 운전자들의 운전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스웨이드 콤비 시트와 천연 가죽 시트, 스웨이드 도어 센터 트림, 로즈 골드 컬러의 몰딩 라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사양이 탑재 돼, 상품성을 끌어올렸다.
요즘 트렌드 잘 소화해 내는 KGM
한편 신차라면 반드시 들어가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스티어링 휠의 물리 버튼과 연동되는 즐겨찾기 메뉴, 그래픽 요소가 업그레이드된 3D 어라운드 뷰 등 강화된 편의 사양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형 액티언의 세부 정보와 가격표는 8월 초 공개된다. 특히, 사전 예약에서 사전 계약으로 전환하는 출고 고객에게는 계약금 반환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예비 오너들은 KGM이 과거 쌍용차의 황금기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평가한다. 긴 암흑기를 지나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현재, 액티언을 시작으로 성공 신화를 계속 써 내려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