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국내 출시 400일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픽 스킬 총 7종이 공개된다. 먼저, 각 클래스에 추가되는 패시브 스킬을 활용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6종은 고대의 보스 정수, 고대의 마법 잉크 등 희귀 아이템을 모아 제작할 수 있고, 축복 스킬 1종은 NPC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크 등급의 코스튬 3종을 비롯해 유니크 등급 페어리 2종, 에픽 등급의 페어리 2종이 추가됐으며 팔찌, 구슬 등 장신구의 능력치가 상향돼 2개의 장신구를 합성해 상위 단계로 강화시킬 수 있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서버 및 기사단 이전 기회도 마련된다. 50레벨 이상의 유저는 계정당 2회까지 서버를 옮길 수 있으며 5레벨 이상 기사단을 이끌고 있는 기사단장은 해당 기사단 서버도 이전할 수 있다. 이번 서버 이전이 마무리되면 공성전 등 주요 콘텐츠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출시 400일을 기념해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8일까지 월드 보스 카즈로갈 또는 안티온을 처치하면 코스튬 및 페어리 소환권, 봉인 선택 상자 등 주요 아이템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안티온의 400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특정 대륙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400일의 흔적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젤로스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영원한 동반자 외형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젤로스의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8월 6일 ‘제노니아’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 [리포트]슈팅RPG 초보자도 할 수 있다…좀비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살아남기
- ‘승리의 여신: 니케’, SSR 캐릭터 아인 및 스토리 이벤트 추가
-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2’ 사전 예약 시작
- 나우닷지지, 넷마블과 파트너십 체결
- 테일즈위버, 챕터 외전 6 ‘루비코나’ 업데이트 실시
댓글0